전문성

구정마루는 30 여 년간 마루 단일 품목에 대한 전문성을 통해 성장해왔으며 현재 대한민국 마루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친환경

'친환경' 경영을 강조하는 기업으로 건축자재 최우수등급인 크로바 마크(♣♣♣♣♣)와 “KS인증”, “친환경 표지인증”을 획득한 고급 친환경 마루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품질경영

‘품질 경영’을 최우선으로 하여 단가를 낮추기위해 저가, 저품질의 원자재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구정마루
하나의 예술 작품이 되다
구정마루는 기존에 획일화된 목질계 칼라와 패턴에 다양한 제안을 통해서 국내 바닥재 라이프 스타일 개선에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개발 부서와 디자인 부서의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목질 바닥재의 전문성을 키워왔으며 목질 바닥재의 외연을 확대하고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가는데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메이저 건설사 들과 전국구의 대리점, 인테리어의 피드백 및 고객의 소리를 반영하여 매년 퀄리티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엄격한 관리 시스템과
전국 대리점을 통한 시공 및 관리 망 구축
인간의 삶에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의식주 [衣食住] 중주(住)에 해당되는, 생활공간에 가장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전달 해주는 마루의 생산과 소비자 니즈에 맞춘 끊임없는 연구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전국 163 여 개 오프라인 대리점과 전국 13000 여 개의 인테리어에서 자사 브랜드 제품이 판매 및 시공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바닥 문화에 맞춰 대한민국에 최적화된 마루를 만들기 위하여 끊임 없이 고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