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ASH브러쉬 월앤플로어

월앤플로어-애쉬 오일드_01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주)가 지난 달에 출시한 월앤플로어 벽장재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있는 가운데 ‘Ash Oiled’(애쉬오일드)는 특별한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하지 않아도 단아하고  차분한 우드소재 그 자체로 베이직하고 내추럴한 벽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구정마루의 구정월앤플로어는 빈티지, 브러쉬, 밀크페인팅 등 3가지 제품라인으로 출시되었는데 그 중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애쉬(물푸레나무) 소재로 만들어진 ‘애쉬 오일드’와 ‘애쉬 화이트 오일드’ 는 천연 애쉬를 오일처리로 마감하여 매트한 표면감과 풍부한 컬러감으로 나무의 감성을 한껏 살려내고 있다.

구정월앤플로어 애쉬오일드로 장식한 벽은 원목마루 또는 콘크리트 바닥재 등 내추럴한 소재의 바닥과도 잘 어울리며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을 연출해 준다.  최근 실내의 point wall을 나무 소재의 디자인 판넬로 마감하는 것이 인기인데, ‘구정 월앤플로어’라면 천연재료를 이용하여 내츄럴한 자기만의 개성있는 공간을 다양한 이미지로 연출해 볼 수 있겠다.

사용자의 개성과 창의력에 따라 감성적인 표현이 가능한 새로운 트렌드의 제품이 될 것이며, ‘구정 월앤플로어’ 애쉬 오일드로 각자의 내츄럴 공간을   연출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