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원목 질감의 동조엠보기법 강마루 ‘텍스쳐&프리미엄 텍스쳐’ 런칭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자연스러운 천연 질감의 강마루인 ‘텍스쳐’와 ‘프리미엄 텍스쳐’를 출시했다. 텍스쳐와 프리미엄 텍스쳐 제품은 나무무늬와 엠보의 결을 절묘하게 맞춰 우수한 질감을 표현한 동조엠보 방식의 강마루로, 동조엠보의 입체감이 브러쉬 처리된 천연 온돌마루와 같이 정교하여 마루재의 사실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이렇게 정교한 동조엠보 표현기법은 구정마루만의 차별화된 기술이 있었기에 가능하였다”며 “화이트에서 블랙까지 폭넓고 다양한 색감을 구현하여 구정마루의 장점을 유감없이 발휘한 차세대 강마루 제품”이라고 말했다.

사이즈는 텍스쳐의 경우 800*7.7*115이고 프리미엄 텍스쳐는 800*7.5*115 중폭사이즈로 제작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6-7년전 국내에 처음으로 강마루가 등장한 이후 강마루는 꾸준히 발전해 왔으며 시장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최근에는 디테일한 인쇄술 이외에도 진짜 나무와 비슷한 촉감과 색감으로 발전해가고 있다. 이번 ‘텍스쳐와 프리미엄 텍스쳐’는 동조엠보가 적용된 차세대 강마루로 기존 강마루가 가지고 있던 인위적인 부분을 완벽히 해소한 수준 높은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텍스쳐와 프리미엄 텍스쳐 라인은 각각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후 다양한 컬러를 추가할 예정이다.

 

(출처 이하우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