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안전한 비대면 마케팅 강화

친환경 마루전문기업 구정마루㈜는 최근 코로나19의 위험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직접적인 만남을 자재하며 대안으로서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구정마루는 SNS채널을 활성화하여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구정마루 제품들에 대한 설명은 물론 강마루 vs 천연마루의 차이점, 올바른 마루관리요령, 핫인테리어 트렌드 등 전문적인 정보를 알려주는 영상을 제작하여 유튜브 콘텐츠를 풍부하게 마련하였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다양한 현장시공사례, 인테리어 제안 등을 제공하고 있다.

구정마루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고객과 공감하며 접점을 넓힌다는 전략인데 최근 새롭게 출시된 믹스매치 신모델 15종은 2020 봄인테리어 시장 공략은 물론 컬러인테리어트렌드에 맞는 나만의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춘 커스터마이징 제품으로 차별화된다..

지난해 오픈한 방배동의 ‘구정마루 라운지’에서는 인스타그램의 실시간 LIVE방송 진행으로 소비자들의 즉각적인 궁금증 해결과 전시된 신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 등 소비자들과의 직접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구정마루는 소비자의 편의를 확대하면서도 영업활성화를 위한 비대면 수단의 소통방식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지금의 이러한 접근방식이 일시적인 현상이 아닌 소비트렌드 변화의 전환점으로 작용할 것이라 분석하며 SNS를 통하여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고, 디자인 영감도 전달할 수 있는 구정마루 브랜드만의 개성있는 콘텐츠로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문의 031-766-0700 www.kujungma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