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디자인 마루 신제품 선보여

 

친환경마루 전문기업 구정마루(주)는 최근 트렌드에 따라 컬러풀한 헤링본 마루부터 톡특한 시공패턴의 마루등 다양한 디자인 제품으로 마루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구정마루가 마루재 분야에서 앞서가는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건 다양한 디자인 적용으로 소비자의 needs를 적중한 감각적인 마루재로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켰기 때문이라 할 수 있다.

금번 코엑스에서 열린 2018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 구정마루는 ‘헤링본, 쉐브론, 헥사곤 패턴마루’, ‘원목마루’, ‘컬러믹스매치’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에 새로운 디자인마루 시대의 문을 열었다.

이번 전시회에서 구정마루는 ‘V’자 모양의 ‘쉐브런’ 패턴과 가로 세로 격자형 패턴을 적용한 ‘레트로’를 비롯해 마루에 컬러를 믹스한 ‘믹스매치’, 온돌환경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구정 원목마루’  그리고 육각형 모양의 마루로 일반 마루제품과 함께 시공할 수 있는 헥사곤 스타일의 마루까지 다양한 시도의 디자인 마루를 선보였다.

바닥재인 마루에도 개인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반영해 소비자 기호에 따른 맞춤제작 서비스를 커스터마이징하는 구정마루는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남다르다. 즉, 공간의 메인칼라를 과감하게 마루제품에 적용할 수 있고 단순한 일자(一字)시공법 대신 헤링본 , 쉐브론, 헥사곤 등 패턴시공으로 개성있는 자신만의 공간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특히 금번 출시한 신제품 ‘헥사곤’ 패턴은 기존 마루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독특한 포인트 바닥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구정마루는 이미 익숙해진 헤링본 패턴마루로도 끊임없이 새로운 디자인적 시도를 보여주는데 특히, 마루에 포인트 색상을 매치하여 주제가 있는 컬러감으로 인테리어의 시공영역 등에서 차별화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다.

 

구정마루가 패턴에 주목하는 것은 활용도가 뛰어나기 때문이며 바닥에 시공하는 것을 넘어 벽으로, 천장으로 무한 변신의 마루재로 재탄생 할 수있기 때문이다.

구정마루는 온돌마루업계 최초로 출시했던 헤링본(Herringbone) 패턴을 필두로 레트로, 쉐브론, 헥사곤 등 꾸준하게 패턴 적용 마루를 개발해 왔다. 패턴 마루에 대한 고정 수요층이 생기면서 헤링본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턴의 신제품으로 인테리어에 필요한 프리미엄 마루를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 이번 페어에서 선보인 쉐브론 패턴은 구정마루의 축적된 정밀 가공기술과 노하우로 완성된 또하나의 정통패턴이다.

이미지만으로는 가늠할 수 없었던 제품들을 이번 경향하우징페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보고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었으며 현장에서는 마루패턴에 대한 전문상담과 리모델링 플랜에 대한 자세한 상담받을 수 있었다. 구정마루 제품은 우수한 내구성, 친환경성으로 마루재의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구정마루 광주 본사에 마련된 200평 규모의 전시장은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마루정보와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구정마루는 주력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전시회, 콜라보레이션 등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가며 국내시장에서 확고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 나갈 전망이다.

문의 (031)766-0700  www.kujungma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