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도시적 자연주의 프리미엄 강마루-맥스

보도자료
구정마루, 도시적 자연주의 프리미엄 강마루-맥스 by 구정마루 2016. 8. / 댓글 0 개

프리미엄강마루-맥스차콜_저

헤링본이 국내 바닥재 업계에서 본격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일명 '북유럽 스타일' 인테리어가 인기몰이를 하면서부터다.
도시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주어진 공간은 과거보다 작아지고 있지만
기능성에 대한 추구로 콤팩트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이 최선의 인테리어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도시인들에게 실용성과 기능성을 강조하고 복잡한 장식을 배제한 산뜻하고 세련된 공간 연출을 제안한다.

구정마루㈜가 출시한 프리미엄 강마루- MAX’의 대표 컬러인 맥스 차콜은 다크 톤의 마루재가 집안의 분위기를 멋스럽게 정돈해 주며
모던하지만 차갑지 않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프리미엄 강마루- MAX’는 최근 마루재의 새로운 트렌드라 할 수 있는 모노톤의 화이트, 그레이, 차콜, 브라운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시적인 그레이 톤과 입체적인 나뭇결이 돋보이는 맥스 시리즈의 감각적인 컬러들은 인테리어 디자인의 베이스 칼라로 주목되고 있다.  

‘프리미엄 강마루- MAX’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규격인 7.7(T)×125(W)×1200(L)mm의 최신 광폭 규격으로
간결한 직선미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며 고강도HPM(High Pressure Melamine) 공법으로
찍힘, 긁힘 없이 탁월한 표면강도가 장점이고 친환경 SE0( Super Eco 0 )등급의 친환경 제품이다.

 IMG_0507_저

 
IMG_0497_저 

IMG_0509_저 IMG_0500_저 IMG_0498_저


댓글 목록 (0개)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