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인테리어 트렌드 반영한 광폭마루 통합본 ‘와이드 컬렉션’ 출시

(사진) 강마루 통합본 샘플북 ‘와이드 컬렉션(Wide collection)’

구정마루에서 2021 트렌드를 반영한 광폭 강마루 통합본 샘플북 ‘와이드 컬렉션(Wide collection)’을 출시했다. 본 샘플북은 7.7X125X1200mm 규격의 광폭 강마루로 ‘프리미엄 리얼’을 비롯한 ‘프리미엄 맥스’, ‘맥시강’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원목의 리얼함과 나뭇결의 옹이를 디테일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드 컬렉션 샘플북은 2021년 트렌드 디자인 ‘우드’를 활용한 ‘그랜드오크’, ‘라이트오크’ 패턴을 추가하며 신규 라인업을 강화했다. 변형과 찍힘을 최소화하는 공법 및 바이러스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기능의 HPL 표면 필름이 적용되어 실내외 공간에서의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이번 와이드 컬렉션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는 데 주력했다. 20세기 프랑스 색채화가이자 야수파를 대표하는 앙리 마티스(Henri Matisse/1869-1954)의 대표작 『The Painter’s family』을 아트적인 요소로 배치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으며, 앙리 마티스 작품을 활용한 DIY 스페셜 기프트도 마련했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이번 와이드 컬렉션은 강마루 시장 수요를 반영, 차별화된 품질로 리뉴얼한 광폭마루 컬렉션”이라며 “타 마루에서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디자인 마루를 출시하는 트렌디한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정마루 와이드 컬렉션은 전국 200여 개의 구정마루 대리점을 비롯한 전국 구정마루 제휴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끝)